교육 신청시 가상계좌를 통해 결제하고자 하실 경우,
1.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입금자명을 입력합니다.
2. 가상계좌 선택 후 이용 약관 안내에 전체 동의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3. 결제창이 생성되면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고,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정보 입력 완료 후 하단에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를 신청 또는 미신청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발급번호“ 에는 개인(소득공제)은 휴대폰번호, 기관(지출증빙)은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은 결제창 하단에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4. 완료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가상 계좌번호가 발송되며, 교육사이트 결제내역에서도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5. 계좌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발급된 계좌에 교육비를 입금하시면 강의목록에서
온라인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는 15일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소멸되오며, 입금 기한이 지나 소멸된 경우, 로그인 후
같은 방법으로 다시 받아주시면 됩니다.
|